현재 위치
  1. NOTICE

NOTICE

[안내] 어거스트플랜 3주년 이벤트 3주차 안내

어거스트플랜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1. 8월 15일(일) 00:00 ~ 8월 22일(일) 23:55 일주일간 구매하신 고객분들 중 8분을 선정하여 랜덤박스를 선물해 드립니다.

2. 랜덤박스는 어거스트플랜 판매가 기준 80,000원 이상의 상품들로 선정됩니다.

3. 랜덤박스의 특성상 사이즈, 컬러, 구성은 선택이 불가합니다. (담당팀에서 연락드려 최대한 기호를 맞춰드릴 예정이에요!)

4. 본 이벤트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에 적용이 가능합니다.

4-1. 지그재그 z결제, 네이버페이, 비회원 구매 고객은 적용이 불가합니다.

5. 최소 구매금액 없이 구매하시는 모든 분은 이벤트 추첨 대상자로 선정됩니다.

6. 상품을 구매 후 일주일 이내 반품 접수를 하신 분들은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.

6-1.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하나의 상품이라도 반품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7. 받아보신 상품의 리뷰작성, 리뷰 작성 포인트 지급, 구매 적립금 지급은 불가하며 반품 또한 불가합니다.

8. 본 이벤트는 내부 사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 혹은 종료 될 수 있습니다.



감사합니다:-)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
최근 본 상품